경인일보 뉴스홈

스포츠

[스포츠 로그아웃]염기훈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상

송수은 발행일 2019-05-21 제18면

■염기훈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상

프로축구 수원 삼성의 주장 염기훈이 4월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를 수상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된 팬 투표에서 4천252표(61.7%)를 받은 염기훈이 경남 FC의 배기종(2천638표)을 따돌리고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신설된 이 상은 팬들의 투표를 통해 지난 한 달간 가장 개성 있는 플레이를 펼친 선수로 뽑힌 한 명에게 수여된다.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과 트로피도 준다.

염기훈은 지난 4월 7일 강원 FC와의 경기에서 프리킥 골을 기록해 이동국(전북 현대)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K리그 70(득점)-70(도움)클럽에 가입했다.

■대한체육회 정규직 공채 원서접수


대한체육회가 2019년 정규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0일 체육회에 따르면 채용 분야는 ▲행정(일반) ▲행정(건축) ▲토목 ▲전기 ▲기록물관리사 ▲영양사 ▲물리치료사 ▲간호사 ▲방사선사다.

행정(일반) 분야는 9명, 나머지 분야는 1명씩 뽑는다. 응시 자격 등은 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s.or.kr)에서 볼 수 있다.

원서는 이날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https://sports.saramin.co.kr)를 통해 낼 수 있다. 지원서 제출 이후 필기시험과 면접(1·2차)이 진행된다.

/송수은기자 sueun2@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