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 뉴스홈

지역종합

신세계, 프리미엄 '신세계 아울렛' 쇼핑 도우미 모바일 앱 런칭

양동민 입력 2020-02-06 10:36:53

할인·이벤트 정보, 포인트 적립·사용…쿠폰북 등 다양한 혜택

2020020601000299900015641.jpg
신세계사이먼(대표·조창현)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득템 도우미 '신세계아울렛' 모바일 앱을 런칭했다./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대표·조창현)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득템 도우미, '신세계아울렛' 모바일 앱을 런칭했다.

'신세계아울렛' 앱은 아울렛 방문 전부터 쇼핑 후까지 고객이 쇼핑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해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가입 회원들은 앱을 통해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는 물론 할인 및 이벤트정보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앱 가입 시 '선호지점'을 설정해 놓으면 선호 지점의 매주 새로운 할인, 이벤트 소식과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시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멤버십 쿠폰을 앱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원하는 매장과 편의시설 검색도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다. 또 바코드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사용이 바로 가능하고 모바일 영수증 기능까지 보유해 따로 지류 영수증을 관리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에 가입만 하면 '쇼퍼클럽(Shopper Club)' 등급이 부여돼 누구나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앱 런칭을 기념해 쇼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쿠폰북, 신세계 포인트, 무료 커피 쿠폰, 놀이시설 이용권 등의 경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쇼퍼클럽 회원 중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기존 멤버십 회원은 자동으로 'VIP클럽(VIP Club)'으로 승급돼 쇼퍼클럽의 혜택은 물론 입점 브랜드 추가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담긴 'VIP클럽 쿠폰북'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스(Premium Members)'로 선정된 고객(전년도 여주점 구매 실적 기준 사전 선정)은 보다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주점에 마련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즐기고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된 프리미엄 주차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아울렛'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세계아울렛'을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여주/양동민기자 coa007@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