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 뉴스홈

지역종합

가평 자라섬서 10월 '키즈 국제모델대회'

김민수 발행일 2020-05-19 제8면

오는 10월 가평군 자라섬에서 키즈 국제모델대회가 열린다.

18일 군에 따르면 지난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열린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가 올해에는 자라섬 남도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는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연예 기획사 LBMA STAR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세계최초 자연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15개국 전문톱모델과 키즈모델들이 자라섬 남도에 집결, 지역브랜드 광고모델을 찾게 된다.

10월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이달 23, 24일에는 지역 농·특산품 및 문화관광 홍보를 위한 사전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벌인다.

키즈모델과 자라섬에 핀 다양한 꽃들의 조화로움을 담기 위해 한국 사진작가협회 가평지부 15명과 LBMA 소속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협력하게 된다.

연예 기획사 LBMA STAR는 가평홍보대사이자 한국키즈모델 겸 아역배우로 활동 중인 신아린 어린이의 소속사다.

한편 지난해 12월 1일부터 6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대회에는 김성기 군수가 현지초청으로 참가해 코타키나발루 양 베르바하지아 다뚝 하지 노르민시만 시장을 비롯해 10개국 키즈모델 참가자 및 내빈, 학부모와 지구환경 살리기 운동, 난민학교 방문 등 여러 가지 공식일정 등을 소화하며 가평군을 세계에 알리는 홍보도우미 역할을 하기도 했다.

가평/김민수기자 km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