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하정우 수지 인증샷 공개 "나 지금 떨고 있니?" 국민 첫사랑의 포스

서윤석 인턴기자 서윤석 인턴기자 기자 입력 2013-07-24 17:20:53

   
▲ 하정우 수지 인증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정우 수지 인증샷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4일 오후 영화 '더 테러 라이브'(김병우 감독, 씨네2000 제작)의 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열린 VIP 시사회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더 테러 라이브' VIP 시사회에는 손석희 JTBC 보도담당 사장을 비롯해 배우 강동원, 안성기, 박희순, 박예진, 방송인 오상진, 김용건, 곽도원, 정유미, 김새론, 가수 윤상, 성시경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미쓰에이의 '국민 첫사랑' 수지도 시사회에 참석해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정우와 수지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하정우는 수지 앞에서 약간 긴장한 듯 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수지는 시사회가 끝난 후 "들어가면서 팝콘을 가지고 갔는데, 정말 팝콘 먹을 시간이 없을 정도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있었다"며 "하정우 선배님 연기가 정말 멋있었다"고 영화를 본 소감을 밝혔다.

하정우 수지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정우 수지 인증샷 보니까 많이 친하지는 않은 것 같다", "하정우 수지 인증샷 보기 좋네. 흑과 백이 선명하다", "하정우 수지 인증샷, 하정우 많이 긴장한 듯… 그 마음 이해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