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경기중기센터 '이달의 기업인상' 시상

김선회 김선회 기자 발행일 2016-11-02 제10면

경기중기 자랑스런기업인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는 1일 경기중기센터 4층 창조실에서 '이달의 자랑스러운 기업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기중기센터는 11월의 자랑스러운 기업인으로 총 4명을 선정했다. ▲임상준 (주)에스엠제이 대표 ▲김금자 (주)롤팩 대표 ▲구본길 (주)포켄스 대표 ▲박상백 두림야스카와(주)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기업인상은 경기중기센터의 다양한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 중 센터의 지원을 통해 성장한 기업이나 사회공헌에 앞장선 기업, 경기도의 위상을 강화한 기업에서 대상자를 선정해 수여한다.

양주시 소재 (주)에스엠제이는 일본에서 수입하던 염색, 나염조제를 산·학·연 협력을 통해 국산화하는 데 성공, 연간 50억 원의 수입 대체 효과를 거뒀다.



평택시에 있는 가정용 진공포장기 제조업체인 (주)롤팩은 세계 최초로 7겹 진공포장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 유럽 등 3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안성의 애완견 간식 및 세정제 제조업체인 (주)포켄스는 애완견용 껌을 생산해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와 일본, 미국 등으로 수출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다.

화성시 소재 도장로봇제조업체인 두림야스카와(주)는 1993년 창업이래 국내 자동차 도장 로봇 시장에서 47%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등 국내 도장로봇시스템 분야 1위 기업으로 성장했다.

/김선회기자 ksh@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