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로스크아크' 론칭 첫날 동시접속자 25만명 인기 폭발…'인벤'에도 관심 집중

디지털뉴스부 기자 입력 2018-11-08 11:10:27

5_copy.jpg
로스트아크, 첫날 동시접속자 25만 돌파. /로스트아크 공식사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한 '로스트아크'의 인기가 론칭 첫날 홈페이지 동시접속자수 25만명을 돌파하는 등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스마일게이트 RPG에 따르면 7년이란 긴 시간을 들여 개발한 로스트아크는 제작비만 무려 천억 원이 투자된 초대형 엠엠오알피지로, 핵앤슬래쉬를 기반으로 하며, 호쾌한 전투를 비롯해 방대한 콘텐츠로 무장한 게 특징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출시 전부터 게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실제 전날 오후 2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자 동시접속자수가 25만명을 돌파하면서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대작으로서 입지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하기도 했다.



이런 열기는 이날 11시 현재까지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로스트아크는 총 7개의 서버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실리안의 출석체크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PC방 플레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MMORPG를 그리고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로스트아크의 모험은 이제 막 시작됐을 뿐인 만큼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스트아크 인벤에서는 지도 정보 공유 게시판, 핵심 가이드, 팁과 노하우, 직업 게시판, 이벤트 게시판, 보물지도 게시판, 길드 모집 게시판, 파티 찾기 게시판, 서버 게시판, 질문과 답변 등을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