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퀸카로 살아남는 법, '린제이 로한X레이첼 맥아담스' 뒷통수 조심해라…누적관객수는?

디지털뉴스부 기자 입력 2018-12-31 14:06:43

dsfsdfewweg.jpg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 포스터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퀸카로 살아남는 법'은 마크 워터스 감독의 작품으로 지난 2004년 9월 개봉했다. 영화에는 린제이 로한(케이디 헤론), 레이첼 맥아담스(레지나 조지) 등이 출연한다.

 

영화 줄거리는 동물학자인 아버지를 따라 아프리카에서 성장한 케이디 (린제이 로한 분)는 일리노이즈의 고등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다. 케이디가 전학 온 고등학교에는 레지나(레이첼 맥아담스 분) 라는 퀸카가 그녀의 매력을 주무기로 학교의 여왕으로 군림을 하고 있었다.


레지나는 케이디가 지닌 미모와 지성이 자신이 누리고 있는 교내 '여왕벌'의 위치를 위협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그녀를 감시할 목적으로 케이디에게 접근을 하여 둘은 친구가 된다. 

 

케이디는 수학시간에 만난 남학생 애런 사무엘 (조나단 베넷 분) 에게 한눈에 반하여 그와 사귀려는 노력을 하지만 그는 바로 레지나의 헤어진 남자 친구였다. 

 

케이디가 애런에게 관심이 있는 것을 안 레지나는 고의로 그들의 사이를 방해하고 케이디에게 모욕감을 느끼게 한다. 이 일을 계기로 케이디는 레지나를 극도로 미워하게 되고 둘 사이에는 서로상대를 꺽기 위한 숨막히는 권모술수가 동원된 팽팽한 대결이 시작된다.

 

영화의 누적관객수는 88,261명(네이버 제공)이다.

 

/디지털뉴스부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