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핏프로 코리아, '세바&로꼬 줌바 푸에코 파티' 성료

이석철·최규원 이석철·최규원 기자 입력 2019-05-27 11:04:10

2019052701002278300111141.jpg
핏프로코리아는 지난 19일 과천시민회관 대체육관에서 세바&로꼬 줌ㅂ자 푸에고 파티를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핏프로코리아 제공

핏프로 코리아가 주최한 세바&로꼬 줌바 푸에고 파티가 지난 19일 과천시민회관 대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줌바피트니스는 라틴음악에 맞춰 살사, 메렝게, 탱고 등의 기본 동작을 바탕으로 유산소와 전신의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250여명이 참석해 칠레 출신의 줌바 인스트레이너 로꼬와 세바와 함께 줌바 피트니스를 즐겼다. 파티에 참석한 정은지씨는 "4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1, 2부 색다른 매력의 줌바를 경험하느라 힘든지도 모르고 너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제니퍼 로페즈 'Medicine'- DJ 스티브 아오키 리믹스 버전의 안무 촬영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에는 서유정 핏프로코리아 대표와 세바, 로꼬의 리드로 파티 참석자 전원이 영상 촬영에 동참했다. 이 영상은 현재 제니퍼 로페즈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줌바피트니스의 공식 SNS뿐만 아니라 각종 매체에 소개가 되어 약 1억뷰를 앞두고 있다.



핏프로코리아는 오는 9월에도 색다른 피트니스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과천/이석철·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