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청렴표어 공모전 우수작 선정

김도란 김도란 기자 입력 2019-09-09 18:00:50

2019090901000724800035711.jpg
강은희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최경주 경영본부장, 청렴표어 공모전 최우수작 당선자 공공체육부 김승환 씨를 비롯한 수상자들이 9일 열린 시상식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강은희)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전을 개최, 우수작 4건을 최종 선정해 9일 시상했다.

최우수작은 '당당한 마음가짐, 단단한 청렴공단'(공공체육부 김승환)이 차지했다. 우수작은 '오늘의 청렴함으로 내일을 떳떳하게'(생활환경부 김종구)이, 장려작은 '사랑해요 청렴직원, 자랑해요 청렴공단'(생활체육부 김철회), '얘기해요 청탁금지, 표현해요 청렴의지'(상가관리부 배성민) 등 2건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에는 184건이 접수됐으며, 공단은 2차에 걸친 자체 심사와 윤리경영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결정했다.

공단은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청렴표어을 공단 전 사업장 로비 및 출입구에 게시하고, 청렴성 제고를 위해 매월 시행중인 '청렴의 날'에 청렴명언 SMS 문자로 활용할 계획이다.



강은희 이사장은 "매년 시행하고 있는 청렴표어 공모전에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청렴가치 및 의지를 담은 참신한 표어를 통해 우리 공단의 청렴도가 향상되고 있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청렴윤리경영에 앞장서 시민에게 신뢰받는 깨끗한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김도란기자 doran@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