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남양주 더드림핑, 11월 2일 반려견과 함께 하는 플리마켓 '픙쿠마켓' 개최

이종우
이종우 기자 ljw@kyeongin.com
입력 2019-10-27 13:35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변 더드림핑에서 오는 11월 2일 온 가족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 '핑쿠마켓'이 개최된다.

핑쿠마켓은 사랑을 만들고 나누는 콘셉트로 착한 소비를 지향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더 드림핑 캠핑장 잔디밭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셀럽, 스타일리스트의 특별한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 전문 수의사 '남윤주'가 알려주는 반려견 구강·피부·관절 무료진단, 반려견과 함께하는 전문 훈련사 '정원희'의 분리불안 강의와 사회성과 관련된 강의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아름다운 강변과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모닥불 체험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도 준비돼 있다.



셀러 부스는 키즈 용품, 애견 용품, 패션 용품, 캠핑 용품, 액세서리, 코스메틱 등 다양한 분야의 약 50여 개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핑쿠마켓에 참여한 마켓들은 자발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을 위한 프로젝트에 기부해 착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 다양한 먹거리와 푸드트럭이 참석해 품질 좋은 스테이크와 국민 간식으로 불리는 떡볶이와 추위를 이길 수 있는 따뜻한 어묵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된다.

핑쿠마켓은 다른 플리마켓과 다른 차별점으로 오픈 카톡 채팅방을 운영해 다양한 혜택과 소식을 실시간으로 카톡 참여자에 한해 전달한다. 그 외에도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상품과 음료도 전원 무료 증정될 예정이다. 오픈채팅 참여는 현장에서 준비된 큐알코드와 카카오톡 내 오픈채팅에서 '핑쿠마켓' 검색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핑쿠마켓을 방문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더드림핑 실내 서핑 50% 할인권과 더드림핑 전 객실 숙박권 20%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플리마켓인 만큼 반려견과 함께 출입이 가능하다. 단, 반려견은 반드시 하네스를 착용해야 하며, 대형견이나 공격성이 있는 반려견의 경우 입마개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뷰티부티크 플랫폼 쉬앤코에서 주최·주관, 더드림핑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유기견 사료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남양주/이종우기자 ljw@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