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청춘이벤트, 2019 "제1회 강화가족 한마음 축제" 기획연출 진행

김태성 김태성 기자 입력 2019-11-11 10:35:04

2019111101000687700032541.jpg

오는 16일 강화군에서 '제1회 강화가족 한마음 축제'가 열린다.

'제1회 강화가족 한마음 축제'는 강화군에서 주최하고 가족&어린이 축제행사 전문기업 청춘이벤트(대표 MC창)가 기획 및 연출을 맡았다.

행사는 1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유천호 강화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화 고인돌 체육관 일원에서 진행된다.

'제1회 강화가족 한마음 축제'는 아나운서 방정균의 사회로 '아이 키우기 좋은 강화',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모토로 열린다.



모범가족 및 수기공모 입상자에 대한 표창 수여도 진행된다.

또 플레이존에서는 에어바운스, 후크볼, 에어하키, 전통놀이 등 총 11개의 프로그램 부스 운영을 통해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양한 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플레이존 부스에는 유아신체놀이 전문기관 '코지펀' 강사진이 참여한다.

행사 이벤트로는 부스 체험을 10개 이상 완료 시 선착순 1천명에게 기념 풍선을 제공하고 입구에서는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시 선착순 200명에게 기념 보틀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청춘컴퍼니가 운영하는 푸드트럭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공연 이벤트로 매직버블아티스트 MC까꿍의 매직버블쇼, 로드퍼포먼스에는 '삐에로빈'이 나선다.

이번 행사 기획 및 연출을 맡은 청춘이벤트 MC창 대표는 "강화군 가족들과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또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먹거리 등을 준비하면서 무척 행복했다. 행사 당일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강화가족 한마음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청 홈페이지 및 강화군청 사회복지과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태성기자 mrkim@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