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검단신도시 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이달말 분양

경인일보 발행일 2019-11-28 제17면

트리플 학세권·영어마을 인접 '마지막 명품입지'

사본 -검단2차+투시+가로+-+1122
인천 '검단신도시 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투시도. /대방건설 제공

교통여건·생활인프라 완벽 조성
최초 실내수영장·체육관 들어서
'등기전 전매 가능' 수요자 관심

대방건설은 이달 말 인천 '검단신도시 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수도권 서북부 거점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검단신도시 1단계 개발의 핵심인 북검단에 들어선다.

초등·중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의 중심에 있으며, 영어마을이 가까워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교통 여건, 생활 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 입지에 조성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듀포레힐은 지하 3층~지상 20층 21개동, 전용면적 75㎡, 76㎡, 84㎡, 108㎡, 109㎡ 아파트 총 1천417가구로 조성된다. 검단신도시에 공급되는 '노블랜드' 아파트 단지 가운데 가장 큰 규모다.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수요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우선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101역·102역(예정) 더블 역세권과 인천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예정)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최상의 교육 환경을 갖게 된다.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을 비롯한 인천영어마을, 풍무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도 관심이 높은 이유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주목된다. 검단신도시 최초로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조성된다. 다른 단지보다 2배 정도 큰 헬스장을 비롯해 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 다목적실 등이 들어선다.

특히 전매 제한 정책에 예민한 수요자들에게 '등기 전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분양 관계자는 "많은 호재로 검단신도시가 주목받기 시작했는데 등기 전 전매가 가능한 단지가 많지 않아 투자 문의가 매우 많다"며 "교통 호재와 명품 교육 환경 등 우수한 인프라를 갖춘 '노블랜드 2차 에듀포레힐'도 노블랜드 1차에 이어 성공적 분양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검단신도시 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견본주택은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마련된다. 

 

/인천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