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수원축협, 지역사회 상생위한 나눔행사 '축산물 15t' 쾌척

김준석 김준석 기자 입력 2019-12-18 18:09:27

2019121801001101300055221.jpg
18일 장주익 수원축산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장, 박상균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김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장, 신현자 서호노인복지관장, 안효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장 등이 수원축협 본점에서 '2019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수원축협 나눔행사'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축산농협 제공

수원축산농협(조합장·장주익)이 지역 사회복지기관들과 상생하기 위한 나눔행사를 가졌다.

수원축협은 18일 수원·화성·오산지역 등 사회복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수원축협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주익 조합장과 유인식 상임이사 등 수원축협 임직원들을 비롯해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장, 박상균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김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장, 신현자 서호노인복지관장, 안효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장, 이호걸 화성시아르딤복지관장, 구운·율천동 행정복지센터 관계부서 담당 팀장 등이 함께 했다.

수원축협은 해당 사회복지기관들을 통해 총 3천만원 상당의 축산물 15t을 전달함으로써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게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장주익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정성이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일선 현장에서 사회복지사업에 여념이 없으신 각 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수원축협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석기자 joonsk@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