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 분양]서울 20분대·인프라 공유 "숲세권에 둥지틀까"

경인일보 발행일 2020-03-17 제12면

overview_img01
티케이케미칼은 오는 20일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을 분양한다. /티케이케미칼 제공

양주시 부곡리 일대 604가구 조성
고양 스타필드·의정부 백화점 인접

SM그룹 건설부문 (주)티케이케미칼이 오는 20일(예정)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을 분양한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은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524-2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4층, 아파트 8개동(총 604가구)으로 조성된다.

티케이케미칼이 시행·분양하고 SM경남기업과 티케이케미칼이 공동 시공을 맡았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송추IC)로 서울에 20분대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고양시와 의정부시도 인접해 고양 스타필드와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호국로, 신호국로, 북한산로 이용이 수월해 양주 시내, 의정부, 고양, 파주 등 타지역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북한산국립공원과 사패산, 노고산, 송추계곡, 장흥유원지, 공릉천 등 청정자연으로 둘러싸여 숲세권이라는 평가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이 들어설 양주시는 옥정신도시와 회천지구, 경기양주테크노밸리(예정), 은남일반산업단지(예정) 등 풍부한 개발 비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 견본주택은 고양시 원흥동 633-6번지에 마련됐다.

 

/양주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