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나아바코리아, 이동근바디퍼포먼스 업무협약 체결

강기정
강기정 기자 kanggj@kyeongin.com
입력 2023-07-24 15:40 수정 2023-07-24 21:10

2023072401000952000047361.jpg
/나아바코리아 제공

군포에 소재한 헬스테크 기업 나아바코리아(대표·이남규)가 최근 퍼스널트레이닝센터 이동근바디퍼포먼스와 '재활 및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한 실내 공기질 개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아바코리아는 살아있는 식물을 이용해 공기를 정화하는 '스마트 그린월'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다. 나아바코리아가 이동근바디퍼포먼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은 운동하는 공간 내부의 공기 질을 개선해, 운동 효과를 높이는 취지다. 업무협약에 따라 나아바코리아는 이동근바디퍼포먼스에서 운영하는 트레이닝 센터 내에 스마트 그린월을 설치해 공기 질을 개선하는 한편, 제품 및 서비스 홍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트레이너 센터에서 운동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이용자들이 더 좋은 공기를 마심으로써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게 나아바코리아 측 설명이다. 나아바코리아에 따르면 좋은 공기는 심폐지구력, 근지구력을 향상시키고 체력을 빠르게 회복시키는데 기여한다.

이남규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나아바코리아는 지속가능한 환경과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근 대표는 "나아바코리아 제품이 이용자들이 더 좋은 공기를 호흡할 수 있고, 보다 건강하게 운동하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나아바코리아와 함께 지속가능한 환경을 실천코자 한다"고 말했다. 

/강기정기자 kanggj@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