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마운트는 잼버리 전담팀을 구성해 고양시와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다양한 지원을 제공했다. /원마운트 제공 |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이용토록 제공
세계 각국 모든 청소년, 대한민국 좋은 추억을 마음에 담아가길
이동환 시장 "대원들 밝은 표정 다행…잼버리 안전하게 마치도록 최선"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2023년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참가자 460여명을 대상으로 고양원마운트 워터파크와 넷마블 테마파크에서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실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
고양시에 소재한 원마운트(대표이사 석준호) 워터파크는 실내와 실외를 넘나들며 물놀이 및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다.
고양원마운트는 이날 방문자들에게 무료 입장을 제공하고 워터파크 안전요원을 추가 배치하는 등 고양특례시에 체류하는 잼버리 대원들의 사기 진작을 돕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시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총력을 기울였다.
원마운트 박호성 파크운영본부장은 "원마운트를 방문한 잼버리 참가자들이 대한민국에 좋은 이미지와 추억을 마음에 담아갈 수 있도록 전 직원들이 성심을 다해 준비했다"며 "더불어 잼버리 대회기간 동안 고양시 관광을 알리는 기회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파크는 실내·외 시설을 갖추고 있어 6천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경기북부최고의 체육시설이다.잼버리참가자들이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원마운트 제공 |
이날 원마운트를 방문한 이동환 시장은 "워터파크에서 너무나 행복해 하는 스카우트 대원들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아무쪼록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일정을 안전하고 즐겁게 잘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참가자들은 "실감나는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과 함께 워터파크 전체에서 펼쳐지는 워터스플래쉬등으로 이색적인 즐거움을 느꼈다"며 "따가운 햇빛 등 날씨 영향과 상관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 및 킨텍스 지원 부지 내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지하 2층, 지상 9층 연면적 16만 1천 602㎡ 규모의 3개 건물로 조성된 수도권 북서부 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이다.
원마운트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모토로 쇼핑몰,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멤버십 전용 럭셔리 스포츠 클럽 등의 문화 공간을 비롯, 각종 공연 및 이벤트등 연중 끊이지 않는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고양/김환기기자 k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