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일당백' 홈페이지로 판로 활짝

신지영
신지영 기자 sjy@kyeongin.com
입력 2023-12-19 19:32

[성장의 기회 열어가는 경기도 강소기업] 와이제이글로벌


기술력·상품성·기업정신 홍보
해외 바이어 상담때 적극 활용

와이제이글로벌

환편니트 전문업체 와이제이글로벌(사진)은 하이게이지 저지, 자카드, 양면지, 분또, 싱글, 립 등 모든 종류의 환편 니트를 생산하고 있다.

와이제이글로벌은 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해 '시장 개척을 위한 자사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받았다. 원단 기업의 경우, 대기업을 제외하곤 홈페이지와 브로셔 등 홍보물에 투자할 여력이 없는 것이 현실이다.

기술적으로 현대화를 지향하고 있는 와이제이글로벌을 부각시키고 능력과 가치를 홍보하기 위해선 홈페이지 제작이 필수인 상황이었다.

스타기업 사업으로 개발한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연혁, 생산력, 기술력, 상품성을 홍보하는 동시에 환경 책임에 대한 기업 정신을 부각시킴으로써 품질과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와이제이글로벌은 홈페이지를 해외 바이어 상담 시에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파리, 뉴욕 프리미에르 비죵 전시회와 이탈리아 우니카 전시회에 참여하고 수주 상담 시 홈페이지를 활용해 홍보 효과를 높이고 협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와이제이글로벌 측은 "친환경 인증을 보유하고 검증을 거친 환편니트 전문업체로서의 이미지를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공고하게 구축할 수 있었다"며 "전시회 참여시 홈페이지를 활용,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보다 참신한 최신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지영기자 sjy@kyeongin.com

2023122001000299900023612




# 키워드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