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쾌적한 시설로 단장해 4일 오픈
5월4일부터는 실내에 이어 야외 워터파크까지 동시 운영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오는 4월4일부터 워터파크를 전격 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초 동계시즌 운영을 마치고 휴장기간에 돌입한 워터파크는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이용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
올해에는 이용객들에게 물놀이의 즐거움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행사까지 함께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했고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물놀이를 즐기면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들도 이용객들이 크게 만족할 수 있도록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원마운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산호수공원에서 4월26일부터 5월12일까지 열리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과 근접하고 있어 꽃박람회 관람과 함께 워터파크까지 하루동안 두가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수도권 근교 가족들과 함께 즐길 곳을 찾는 나들이객에게는 볼거리, 놀거리, 교통의 편의성 등을 비교하면 매력적인 장소로 뽑힐 수 있다.
원마운트 김경훈팀장은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물놀이를 즐기는 이용객들도 증가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며 “개장에 앞서 무엇보다 깨끗하고 쾌적함속에서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장 매표소와 온라인 예매처에서는 티켓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행사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운영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 (www.onemount.co.kr) 또는 통합콜센터 (1566-2232)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