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GS파워,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 성황리 개최

김연태
김연태 기자 kyt@kyeongin.com
입력 2024-07-31 16:28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가 성황리에 개최돼 어린이들의 무더위를 식힌다.

GS파워와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은 31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나흘간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부천지역 아동과 가족 500여명이 참여하는 ‘삼정워터파크’를 진행한다.

‘삼정 워터파크’는 매년 여름 GS파워 후원으로 열리는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어린이와 주민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통해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워터파크 운영뿐 아니라 더위탈출 게임, 온가족 참여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예술공연도 마련된다.

또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GS파워 직원과 대학생 봉사단원들이 안전요원으로 자원봉사 활동도 펼친다.

삼정워터파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동네 가까운 곳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운영돼 너무 좋다”며 “친구들과 같이 수영하면서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GS파워 관계자는 “무더위로 지쳐 있는 어린아이들이 시원하게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삼정 워터파크가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름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S파워와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이 31일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무더위를 식히고자 ‘삼정워터파크’ 개최식을 갖고 있다. 2024.7.31. /GS파워 제공

GS파워와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이 31일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무더위를 식히고자 ‘삼정워터파크’ 개최식을 갖고 있다. 2024.7.31. /GS파워 제공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