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장주익 수원축산농협 조합장, ‘새로운 경기농협 조합장상’수상

이상훈
이상훈 기자 sh2018@kyeongin.com
입력 2024-09-10 15:53 수정 2024-09-10 16:16

장주익 조합장(왼쪽 여섯번째)이 박옥래 경기본부장(왼쪽 다섯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9.10 /수원축산농협 제공

장주익 조합장(왼쪽 여섯번째)이 박옥래 경기본부장(왼쪽 다섯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9.10 /수원축산농협 제공

“수원축산농협이 조합원과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해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10일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로부터 ‘새로운 경기농협 조합장상’을 수상한 장주익 수원축산농협 조합장은 이 같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경기농협 조합장상은 농협 핵심가치(국민에게 사랑받는 · 농업인을 위한 · 지역농축협과 함께하는 · 경쟁력있는 글로벌 농협)를 충실히 수행해 희망농업 · 행복농촌을 위한 새로운 경기농협 구현에 현저한 공이 있는 조합장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장주익 조합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기부 활동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했다.

특히 신규 하나로마트 · 바이오가스화시설 건립을 추진해 농가 소득 향상과 지속가능 한 축산업 인프라 구축에 적극 힘쓰는 한편 조합 상호지원자금 · 도농상생기금 출연을 통해 지역농축협 상생 발전에도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주익 조합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협동조합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