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갤러리아 광교점, ‘가을 맞이’ 한맥 생맥주·핑크퐁 팝업스토어 선보여

윤혜경
윤혜경 기자 hyegyung@kyeongin.com
입력 2024-10-17 16:24 수정 2024-10-17 17:45

18~20일 한맥 생맥주 매장 운영

31일까지 핑크퐁 매장 운영

갤러리아 광교점은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오비맥주의 고급 라거 브랜드인 한맥의 생맥주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2024.10.17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 광교점은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오비맥주의 고급 라거 브랜드인 한맥의 생맥주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2024.10.17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을을 맞아 수원 광교점에서 다채로운 팝업 행사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광교점은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오비맥주의 고급 라거 브랜드인 한맥의 생맥주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한맥은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로 올 3월 한맥 생맥주 ‘엑스트라 크리미 生’을 새롭게 론칭했다. 특수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통해 생크림 같이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크림 생맥주를 만들 수 있는 ‘한맥 스무스 크림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광교점은 또 오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핑크퐁’의 신작 애니메이션 방영을 기념한 핑크퐁 팝업 매장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 판매와 함께 핑크퐁 인형과의 기념사진 이벤트, 아기 상어 라이더 체험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트렌디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유치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