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2009 대한민국 브랜드대전 & 제2회 프랜차이즈](주)나누미아이티 '꾼노리'

김태성 김태성 기자 발행일 2009-04-10 제0면

호텔급 메뉴·룸타입 주점 '입소문'

   
 
   
'룸타입 주점공간 꾼노리가 최고의 창업아이템입니다'.

번잡한 도시번화가 속에서도 다른 사람에게 방해받지 않으며 편안한 술자리를 가질 순 없을까?

(주)나누미아이티 '꾼노리'는 룸구조의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 보다 편안한 술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신개념 주점이다.

게다가 호텔주방장이 직접 조리한 듯한 60여가지의 고급 안주 메뉴도 고객의 입맛을 당기게 한다.



룸타입주점공간 꾼노리( www.ikkun.co.kr )는 특별한 분위기와 탁월한 음식 맛을 자랑하고 누구나 쉽게 방문해 음식을 곁들여 담소를 나누는 문화공간으로, 대학가를 중심으로 가맹점을 확산하면서 외식 프랜차이즈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꾼노리는 특별한 양념소스를 자체 개발해 독특한 매운맛과 시원한 맛으로 꾼들의 입맛을 한층 즐겁게 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다양한 메뉴개발을 통해 식성이 다양한 젊은 고객층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꾼노리의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한 이벤트 및 포인트 적립제도로 적립된 포인트는 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꾼노리는 가맹점 창업 시 최초 상담에서 창업에 이르기까지 전문가의 도움으로 완벽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아름다움과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인테리어와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의 다양한 메뉴개발 등으로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개설비용은 99㎡ 기준으로 9천여만원이 소요된다.

김용군 본부장은 "점주가 살아야 회사가 산다는 목표와 더불어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무한만족, 대한민국 최고의 양심적 기업이 되고자 항상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