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경인포토]시크릿 컴백 쇼케이스 정하나 라인이 살아있는 발레리나 포즈

강승호
강승호 기자 kangsh@kyeongin.com
입력 2013-04-30 14:56

   
▲ 시크릿 컴백 쇼케이스 정하나.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은 3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IFC 엠펍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유후'(YooHoo)를 포함한 전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했다. 사진은 정하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강승호 기자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시크릿은 3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IFC 엠펍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유후'(YooHoo)를 포함한 전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했다.
 
타이틀곡 '유후'는 기존 시크릿의 히트곡들을 모두 배출해 온 강지원, 김기범 듀오가 작업한 곡이다.
 
특히 시크릿은 지난해 '포이즌' 등의 활동에서 보여줬던 섹시한 모습을 버리고 기존에 추구하던 귀여운 여동생 이미지로 돌아와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다.
 
또 이날 시크릿 멤버 징거는 데뷔 이후부터 활동해온 예명 대신 본명인 정하나로 교체해 활동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은 5월 2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