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후임병으로 입소 예정 진지청년 효과 '기대'

입력 2013-05-21 13:07

   
▲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리모와 (RIMOWA) 매장에서 2013년 S/S 프레스 프레젠테이션과 신제품 발표회가 열렸다. 사진은 행사에 참석한 배우 장혁이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강승호 기자

배우 장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에 합류한다.

21일 장혁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장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니이') 에 27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합류하게 됐다' 고 전했다.

장혁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게스트로 활약한 적은 있지만 주말예능의 고정멤버로 출연하기는 이번이 처음인 만큼 남다른 각오로 임하겠다는 열의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장혁은 '진짜 사나이' 와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에 출연 중인 '용띠클럽' 절친 차태현, 김종국과 시청률 경쟁을 벌이게 됐다.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너무 기대된다"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진지청년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혁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