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승리, 빅뱅 데뷔 7주년 맞이해 솔로 앨범 발표 "기념이 될만한 음원 공개"

조성필 인턴기자
조성필 인턴기자 기자 jsp@kyeongin.com
입력 2013-08-19 13:27

   
▲ 빅뱅 데뷔 7주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승리가 자신이 소속된 그룹 빅뱅 데뷔 7주년 기념일(8월 19일)을 맞아 새 앨범을 발매했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9일 오전 "승리가 빅뱅 데뷔 7주년 기념일인 이날 정오에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승리는 이와 관련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7년이란 세월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 모든 것들이 저희를 있게 해준 것 같다"며 "글을 올리기 전 멤버들과 통화를 했는데 서로가 서로에게 축하한다는 말과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말을 나눴다"고 전했다.

이어 "12시간 뒤 공개될 제 신곡들은 빅쟁 데뷔 7주년인 오늘, 기념이 될만한 음원 공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승리는 이번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했고 앨범 전곡에서 작사는 물론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고 소속사는 밝힌 바 있다.

앨범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가 돋보이지만 서정적인 분위기를 지닌 곡이다. 인트로 격의 노래인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는 같은 그룹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 작곡했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