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개코 'I Can Control You' 이센스 디스… "내가 재능 줄 때 넌 대마초를 줬네"

서윤석 인턴기자
서윤석 인턴기자 기자 sys@kyeongin.com
입력 2013-08-24 15:03

   
▲ 개코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센스의 디스곡에 대답하는 '아이 캔 컨트롤 유(I Can Control You)'라는 제목의 음원을 공개했다. /아메바컬쳐 제공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가 이센스를 디스했다.

개코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센스의 디스곡에 대답하는 '아이 캔 컨트롤 유(I Can Control You)'라는 제목의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된 음원 속에서 개코는 '못된 형이 맘 떠난 동생한테 해주는 마지막 홍보'라는 가사로 이센스 디스곡을 시작한다.

개코는 '간만에 좀 커지겠지 매일 풀려있던 니 동공. 팻힐리급은 되니깐 받아줄께 난 알도. 재 털어라 어제 흘린 술 뭍은 티좀 빨고. 하루의 반을 잘때 아낌없이 재능을 줬네 넌 열심히 하는 래퍼들한테 대마초를 줬네. 맨정신으로 만든 랩 반응 봐'라고 대마초를 언급했다.



또 '똥 싸놓고 회사한테 치워 보라는 식. 참아준 형 배신하고 카톡으로 등돌리는 식'이라거나 '선풍기랩 회전 모드에 바람 세기는 허풍. 휩쓸리는 건 너같이 관심병 환자들뿐. 암적인 존재 니 존재 자체가 독'이라며 강도 높은 디스를 가했다.

한편 앞서 23일 이센스는 개코와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디스하는 곡 '유 캔트 컨트롤 미(You Can't Control ME)'의 음원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