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김연아 열애 인정, 올댓스포츠 "김원중과 교제중… 보도 내용 대부분 사실"

송지현 인턴기자 송지현 인턴기자 기자 입력 2014-03-06 11:38:12

   
▲ 김연아 열애 인정. '피겨 여왕' 김연아가 교제설에 휩싸였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연아가 아이스하키팀 안양 한라의 주축 선수이자 지난해 상무에 입대한 김원중과 교제 중이라고 6일 보도했다. 사진은 김연아와 김원중. /연합뉴스

'피겨여왕' 김연아 측이 김원중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0·상무)와 교제 중"이며 "보도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연아가 김원중과 교제 중이라며 그 증거로 두 선수가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 여러 장을 제시했다.

김연아 김원중 선수 모두 고려대 출신이며, 같은 태릉실내빙상장에서 훈련했다고 디스패치는 덧붙였다.



김연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싱글 역대 최고점(228.56점) 기록을 세우며 한국 피겨스케이팅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정상에 선 국내 최고의 스포츠 스타다.

김원중은 아이스하키팀 안양 한라의 주축 선수로 활약했으며, 지난해 상무에 입대했다. 그는 올 시즌 아시아리그에서도 41경기를 뛰어 25골을 넣어 득점 부문 8위, 포인트(골·어시스트 합계) 부문 49개로 16위에 올라 상무의 돌풍을 이끌었다.

김연아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열애 인정, 정말 연아다운 사랑이네요 이쁜 사랑하세요"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선수 전생에 이순신 장군이었나..." "김연아 열애설 인정, 진짜 여동생이 남친 생긴 기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