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꿈나무 질주 '패자없는 얼음판'

이원근·최재훈 이원근·최재훈 기자 발행일 2016-06-09 제14면

경기도교육감·경인일보사장배 초교 빙상페스티벌 / 내일 의정부

제12회 경기도교육감&경인일보사장배 초등학교빙상페스티벌이 10일 의정부 실내빙상장에서 열린다.

경인일보가 주최하고 경기도빙상경기연맹이 주관하는 이 대회는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 의정부시·양주시·포천시·동두천시·연천군·가평군과 의정부시체육회·양주시체육회·포천시체육회·가평군체육회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2개부로 나누어 경기를 치른다. 도 교육청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부에서는 등록 선수 500m, 2부에서는 비등록 선수 200m 경기가 각각 펼쳐진다.

시상은 단체상, 우수상, 응원상, 장려상으로 구분된다.



비등록 참가 선수를 가장 많이 출전시킨 학교에는 단체상이 돌아가고, 비등록 선수에 한 해 가장 기록이 우수한 학교는 우수상, 가장 응원 열기가 뜨거웠던 학교는 응원상이 주어진다.

등수에 관계 없이 가장 열심히 노력한 학생에게는 장려상이 돌아갈 예정이다. 또 경인일보 사장상은 비등록 선수 중 대회 최고 기록자에게 주어질 방침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메달과 기념품이 전달되며 자전거, 도서, 김치, 쌀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

이밖에 북부경찰청 교통안전캠페인, 소방안전 화제체험, 가톨릭의대 의정부성모병원 응급처치, 우리 농산물 김치 체험, 힐링스병원 아동 상담 등 부대 행사들도 함께 준비됐다.

/최재훈·이원근기자 lwg33@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