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수요미식회' 대구 줄가자미회·뭉티기·소막창 맛집 공개, 위치 및 영업시간은?

김지혜 김지혜 기자 입력 2018-07-23 07:50:50

fghjk.jpg
수요미식회 대구줄가자미회 대구뭉티기 대구소막창 맛집. /tvN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수요미식회' 대구 맛집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배우 하재숙, 전 야구선수 양준혁, 가수 레이디 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첫 번째 맛집은 대구 중구 명륜로23길 93-1에 위치한 '복주소식당'이다. 이곳은 돼지 막창과 소 막창을 판매하는 막창 전문점으로, 특제 소스가 막창의 식감을 높여준다.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며, 일요일은 휴무다. 소 막창은 1인분 기준 1만2천 원, 돼지막창은 7천원이다.

두 번째로는 이시가리(줄가자미) 회 맛집을 찾았다. 이곳은 대구 수성구 수성로 314에 위치한 '형제수산'이다. 
 

회를 주문하면, 아구 수육이 서비스로 나온다. 해산물을 듬뿍 넣은 물회도 대표 메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1시부터 익일 오전 1시 30분까지다. 참가자미회는 2만 2천원, 이시가리(줄가자미)회는 4만4천원이다.

생고기 뭉티기(한입 크기로 뭉텅뭉텅하게 잘라준다는 의미) 맛집은 '녹양구이'로, 대구 수성구 무학로17길 21에 위치해있다. 

 

가격정보는 생고기 중자 5만원, 대자 6만원, 육회 중자 5만원, 대자 6만원 등이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며, 명절 당일만 휴무다.

 

/김지혜기자 keemjye@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