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여의도를 꿈꾸는 사람들]미래통합당 광주갑 조억동, 광주을 이종구 후보 정책협약식..

이윤희 이윤희 기자 입력 2020-04-03 23:24:29

2020040301000188100008681.jpg
2일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사진 가운데)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갑 조억동 후보와 광주을 이종구 후보간 정책협약식이 진행됐다. /조억동 후보 제공

미래통합당 광주시 갑·을 후보인 조억동 후보와 이종구 후보가 2일 오후 '광주시 균형발전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조억동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두 후보의 지원유세를 펼쳤다.

김 총괄선대위원장은 "지난 3년은 모든 질서가 파괴된 3년"이라며 "정부 실정을 유권자들에게 낱낱이 밝히면 응답이 반드시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행정경험이 풍부한 조억동 후보와 국회의원들 간에도 경제통으로 알려진 이종구 후보는 경쟁력 있는 후보들로, 이 두 후보가 광주시 발전의 원동력이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서 광주시의 발전과 위기의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나갈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조억동 후보는 광주발전 핵심공약으로 ▲중첩규제 해소 ▲전철연장사업 및 광역교통망 확충 ▲원도심 활성화 도시재생 뉴딜사업 ▲4차산업 혁신기업 및 관광호텔 추진 및 유치 ▲교육·환경·체육 등 생활기반시설 확충으로 광주시민이 행복한 수도권 제1의 자족도시를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광주/이윤희기자 flyhigh@kyeongin.com



# 키워드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