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KEPCO 에너지 스타트업 기업모집, 15곳 선정… 최대 6천만원 사업비

문성호
문성호 기자 moon23@kyeongin.com
입력 2024-05-06 20:42

한국전기산업진흥회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은 '2024년 KEPCO 에너지 스타트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KEPCO 에너지 스타트업 육성사업'은 한국전력공사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한국전기산업진흥회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이 공동 시행하며 벤처·스타트업 육성을 통해 KEPCO 미래 사업파트너의 성장을 견인하고, 에너지신산업 분야 기술창업을 선도해 성장동력 창출 및 산업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한 상생형 창업·벤처기업 지원사업이다.

모집대상은 모집 공고일(4월29일) 현재 창업 7년 이내이며, 에너지신산업 분야를 영위하는 기업으로 총 15개사 내외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협약기간은 협약체결일로부터 올해 12월까지이며 최대 6천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비롯해 전문 액셀러레이터 직·간접 투자 및 IR대회·데모데이·네트워킹 참여(투자유치지원), 전문멘토, 관련분야 전문가 등이 스타트업 역량 진단 및 멘토링(특화프로그램), 강소특구 지원사업 선정 우대, TIPS 추천, 신용보증기금 보증 우대(연계지원) 등을 지원한다.



신청방법은 5월17일 오후 5시까지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 이메일(eun07@evedi.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070-4825-117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성호기자 moon23@kyeongin.com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