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GS샵 '럭키백' 이벤트 실시, 맥북에어를 반값에 "최대 80% 할인"

이상은 인턴기자
이상은 인턴기자 기자 lse@kyeongin.com
입력 2014-01-20 19:35

802704_380815_4710
▲ GS샵 럭키백 이벤트 실시, 맥북에어를 반값에 "최대 80% 할인" /GS샵 홈페이지 캡처


GS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GS샵'이 새해맞이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샵은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규로 GS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S샵 애플리케이션을 신규로 내려받은 고객이 해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백을 확인하면 기존 가격에서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제품들 중 하나가 랜덤으로 선택된다.



GS샵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맥북 에어를 52% 할인된 70만원에, 전자제품과 명품 가방·화장품 등은 최소 43%에서 최대 8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GS칼텍스 주유권은 60%, 홈플러스와 스타벅스, TGIF의 모바일상품권도 최대 5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단 GS샵의 '럭키백' 구입은 이벤트 기간 중 한 아이디당 1회만 가능하다.

기존에 GS샵 앱을 다운받은 고객은 GS샵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페이스북에 올라간 럭키백 이벤트를 공유하면 신규 앱 다운과는 상관없이 도미노피자, CGV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GS샵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S샵 럭키백, 맥북에어가 반값?", "GS샵, 탐나는 물건들이 많네", "GS샵 럭키백 이벤트, 맥북에어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