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성지글 화제, "고대 아이스하키 선수" 댓글… '소름'

송지현 인턴기자 송지현 인턴기자 기자 입력 2014-03-06 13:35:37

   
▲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연합뉴스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성지글이 화제다.

6일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 데이트 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김연아 매니지먼트인 올댓스포츠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연아 열애를 인정했다.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은 고려대를 졸업하고 아이스하키팀 안양 한라의 주축 선수로 활약했으며, 지난해 상무에 입대했다. 그는 올 시즌 아시아리그에서도 41경기를 뛰어 25골을 넣어 득점 부문 8위, 포인트(골·어시스트 합계) 부문 49개로 16위에 올라 상무의 돌풍을 이끌었다.

김연아가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지난달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성지글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달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님들 그거 알아요 김연아 남친 있는거?'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한 네티즌은 '전에 고대 아이스하키 선수라고 들었는데'라는 댓글을 달았고 게시글을 쓴 사람은 '굳 맞아요'라고 인정해 눈길을 끈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우리나라 네티즌들이 다 디스패치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나도 저 글 보고 안 믿었는데"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두 사람 행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