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2013 福 한가득]설날 TV특선프로그램/천진난만 다섯꼬마들 아빠!어디가? 뒷이야기

경인일보 발행일 2013-02-09 제17면

   
▲ 설날 TV특집프로그램 '아빠!어디가? 아빠 총출동' /MBC 홈페이지

■ 설날 TV특집프로그램 '아빠!어디가? 아빠 총출동' MBC 9일(토) 오후 8시40분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밤'의 인기코너 '아빠!어디가?'가 설날을 맞이해 설날 TV특집프로그램을 마련,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MBC는 설날 TV특집프로그램 '아빠총출동'을 편성하고 박미선을 MC로 내세웠다.

설날 TV특집프로그램 '아빠총출동'에는 배우 성동일과 이종혁, 아나운서 김성주, 축구선수 송종국, 가수 윤민수 다섯 남자들이 그의 아들·딸과 함께 보낸 48시간의 여정을 통해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설날 TV특집프로그램 '아빠총출동'은 '화제의 명장면 복습'과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아빠 반성문' 등의 코너를 마련해 '아빠!어디가?'를 되짚어 본다.

아이들이 커갈수록 점점 소외돼가는 아빠의 모습은 어떤지, 좋은 아빠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보여준다. 또 문명과 떨어진 낯선 시골마을에서 보내는 하룻밤을 통해 크고작은 난관을 헤쳐나가면서 아빠와 뉴스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