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샘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그래도 바나나라떼가 최고" 군대 말뚝 박나

서윤석 인턴기자
서윤석 인턴기자 기자 sys@kyeongin.com
입력 2013-05-06 11:44

   
▲ 샘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그래도 바나나라떼가 최고" 군대 말뚝 박나 /MBC '일밤-리얼 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한국 군대 음식에 홀딱 반한 샘 해밍턴. 그가 뽑은 군대 음식 베스트는?

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샘 해밍턴, 김수로, 류수영, 미르, 서경석, 손진영의 백마부대 입소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는 바나나라테 맛에 반한 샘 해밍턴의 군대 음식 베스트에 뽀글이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샘 해밍턴과 서경석은 야간 경계근무를 마치고 분대장과 함께 일명 '뽀글이'라고 부르는 봉지라면을 먹으며 여유를 만끽했다.



군입대 전, 체중감량이 목표라고 밝힌 샘 해밍턴은 허겁지겁 라면을 먹었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밤에 훈련 끝나고 라면 먹는 게 최고다"라고 말했다.

이어 샘 해밍턴은 군대리아를 비롯, 냉동치킨, 라면, 참치크래커, 과자 등 군대 음식 베스트를 거론했다.

하지만, 샘 해밍턴이 뽑은 군대 음식 베스트는 바나나라떼.

샘 해밍턴은 "그래도 군음식 1위는 바나나라떼다"라며 바나나라떼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샘 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샘 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이름만 들어도 군침" , "샘 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샘! 군대 말뚝 박나?" , "샘 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뽀글이가 먹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