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응답하라 1994' 도희 김성균 인증샷, 조윤진vs삼천포 앙숙커플 결말은?

이상은 인턴기자
이상은 인턴기자 기자 lse@kyeongin.com
입력 2013-11-03 11:23

   
▲ 도희 김성균 인증샷 /도희 트위터
'응답하라 1994' 앙숙커플 도희 김성균 인증샷이 공개됐다.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삼천포 오빠와도 인증인증! 삼천포 오빠 어제는 미안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도희 김성균 인증샷을 보면 드라마속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아닌 서로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선보이는 도희와 김성균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삼천포 김성균은 훈훈한 미소와 함께 다른 한 손에 타이니지 앨범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도희와 김성균은 tvN '응답하라 1994'에서 각각 서태지에 죽고 못사는 열렬 서태지팬 조윤진과 최강노안 대학생 삼천포 역으로 출연해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5회에서 도희는 방송국에서 길을 헤매다 꿈에 그리던 서태지를 직접 만나게 됐고 서태지에게 받은 꼬깔콘 과자를 조심히 집까지 가져왔지만 눈치 없는 삼천포가 꼬깔콘 과자를 먹어버려 도희로부터 살벌한 육두문자가 포함된 욕을 한바가지 먹게 돼 폭소를 자아냈다.

도희 김성균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김성균 인증샷, 의외로 잘어울리네" , "도희 김성균 인증샷, 두사람 인연이 심상치 않다" , "도희 김성균 인증샷, 앙숙커플 결말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응답하라 1997'에 이은 시리즈2탄으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등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출신의 학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서울상경기를 그린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