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설날 특선 영화, 별에서 온 그대 '천도 커플' 안방관객 마음 훔치나

민정주 민정주 기자 발행일 2014-01-29 제19면

   
▲ 설날 특선 영화, 별에서 온 그대 '천도 커플' 안방관객 마음 훔치나

드라마 찰떡 호흡 전지현·김수현 출연작
도둑들·은밀하게 위대하게 줄이어 편성
7번방의선물·베를린등 흥행대작도 방영

스타워즈 시리즈·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해외 유명 작품도 연달아 브라운관 찾아
키즈버라이어티등 어린이 볼 프로도 풍성


KBS는 설 연휴 동안 흥행대작을 연거푸 선보인다. 2TV는 설날 특선 영화로 31일 오후 8시30분 '7번방의 선물'을 방송한다.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교도소 7번 방에 수감된 아빠의 눈물겨운 부성애를 그린 작품이다. 1천만 관객을 동원해 한국영화 역대 흥행 톱3에 오른 작품이다.

2월 1일 오후 9시15분에는 설날 특선 영화 '어벤져스'가 방송된다.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마블코믹스의 슈퍼히어로 군단이 지구를 지키는 내용을 담았다. 개봉 당시 700만 관객을 모았다.



KBS 1TV에서는 30일 오후 11시40분 설날 특선 영화 '정무문'을, 31일 오후 11시50분 '원티드'를 볼 수 있다.

SBS는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주인공 전지현과 김수현이 주연을 맡아 흥행한 영화를 설특집 영화로 선정했다.

30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는 김수현이 동네바보로 살고있는 간첩 역을 열연했다. 2월 1일 오후 11시15분에 편성된 '도둑들'은 전지현과 김수현이 함께 출연했다.

이 밖에도 28일 새벽 1시35분에는 설날 특선 영화 '국가대표', 31일 새벽 1시에는 '강철대오', 2월 1일 오후 11시에는 '타워'가 방송될 예정이다.

MBC 설날 특선 영화는 29일 밤 12시45분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시작으로, 30일 오후 11시15분 '베를린', 31일 오후 10시 5분 '감시자들'을 방송한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소심한 남편은 어떤 여자든 사랑의 노예로 만들어 버리는 카사노바에게 자신의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뒤 벌어지는 상황들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국내 최초로 '감시반'을 다룬 새로운 소재의 범죄 영화 '감시자들'은 정우성, 설경구, 한효주 등 최고의 배우들이 팽팽한 연기 대결을 펼친다.
 
   
▲ 설날 특선 영화, 별에서 온 그대 '천도 커플' 안방관객 마음 훔치나

700만 관객을 동원한 '베를린'은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한국 영화의 새 지평을 열어준 작품이다. 하정우, 전지현, 한석규, 류승범 등 한국영화를 끌고 가는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EBS에서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날 특선 영화로 '스타워즈' 시리즈 6편을 모두 선보인다.

31일 낮 12시10분에는 '스타워즈:새로운 희망'을, 이어 2시20분에는 '스타워즈:제국의 역습'을 방송한다.

1일은 오전 11시10분부터 '스타워즈:제다이의 귀환'과 '스타워즈:보이지 않는 위험', 2일에는 오전 11시30분부터 '스타워즈:클론의 습격'과 '스타워즈:시스의 복수'를 편성했다.

OBS는 2일 오후 10시15분 일요시네마에서 설날 특선 영화 '돈의 맛'을 방송한다.

대한민국을 돈으로 지배하는 재벌 백씨 집안의 탐욕스러운 안주인 금옥(윤여정), 돈에 중독되어 살아온 자신의 삶을 모욕적으로 느끼는 '윤회장(백윤식)', 백씨 집안의 은밀한 뒷일을 도맡아 하며 돈 맛을 알아가는 비서 영작(김강우), 그런 영작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다가가는 장녀 나미(김효진) 등 돈을 지배하고 돈에 지배된 이들의 얽히고 설킨 권력, 욕정, 집착의 관계들이 펼쳐진다.

프리미엄채널 캐치온에서는 30일 오전 9시25분부터 최고의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이 방송되며, 오후 9시에는 브루스 윌리스와 이병헌이 출연한 '지아이조2', 오후 11시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한 '장고-분노의 추적자'를 선보인다.

31일 오후 4시40분에는 초고층 빌딩의 화재로 제2의 타워링이라 불린 손예진, 설경구 주연의 '타워', 오후 6시45분에는 살인자의 누명을 쓰고 용의자가 되어 쫓기는 '런닝맨' 등 다양한 영화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투니버스는 키즈버라이어티 '난감스쿨'과 영화 '늑대아이', '수퍼배드'를 방송한다.

29일 오후 8시 '늑대아이'는 인간과 늑대 사이에서 태어난 2명의 늑대아이가 인간과 같이 살아가는 모습을 다룬 영화다. 31일 오후 8시 '난감스쿨'은 초통령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난감한 도전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방송된 것 중 베스트 장면만 모아서 방송할 예정이다.

/민정주기자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