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웜홀'에 '연아야 고마워' 패러디… 천송이 미안해 실검 등장

박주우
박주우 기자 neojo@kyeongin.com
입력 2014-02-28 11:24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웜홀'에 '연아야 고마워' 패러디… 천송이 미안해 실검 등장 /SBS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방송 캡처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에서 '연아야 고마워'를 패러디해 화제다.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 회에서는 다시 인기를 되찾은 천송이(전지현 분)를 계약하기 위해 안대표(조희봉 분)가 엄마(나영희 분)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대표는 환심을 사기 위해 명품백을 한가득 들고 천송이의 집을 방문했다. 그러나 천송이 엄마는 선물공세에도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안대표는 "지금 온 국민이 천송이에게 미안해하고 있다. 한유라(유인영 분) 사건의 억울함이 풀리고 동정표가 쏟아지고 있다. 지금 검색어에 '천송이 미안해'가 올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웜홀'에 '연아야 고마워' 패러디… 천송이 미안해 실검 등장 /SBS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방송 캡처
이어 안대표는 천송이 엄마에게 "이런 기회 없다 이참에 재기해야 한다. 나만큼 송이 잘 아는 사람 없지 않냐. 나와 재기 해야 해야한다"고 설득했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방송 이후 실제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천송이 미안해'가 등장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미안해 패러디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마지막회 최고였다", "별그대 웜홀이 뭐지?",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천송이 미안해' 너무 웃겼다",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김연아 패러디했네요", 별그대 웜홀 등장에 김연아 패러디 최고"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별그대 결말에서는 자신의 별로 돌아간 도민준(김수현 분)이 웜홀을 통해 지구로 다시 돌아와 천송이와 다시 만나 행복하게 끝을 맺었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