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가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남동생 깜짝 등장, 하루 할아버지 살살 녹이는 안마+애교

송지현 인턴기자
송지현 인턴기자 기자 ssongzy@kyeongin.com
입력 2014-09-28 19:59

강혜정2.jpg
▲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남동생 공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와 남동생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외할아버지 외삼촌 아빠 타블로와 함께 소래포구 데이트를 즐기는 이하루의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물고기를 좋아하는 하루는 낚시를 좋아하는 외할아버지에게 "할아버지는 왜 물고기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할아버지는 "잡는 것도 재미있고 맛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이에 외삼촌은 "하루가 물고기를 좋아하는게 할아버지 때문이었구나"라고 말했다. 

이날 하루는 외할아버지에게 "안마해드릴게요"라며 안마를 시작했고, 뽀뽀까지 해 타블로를 뭉클하게 했다. 
강혜정.jpg
▲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남동생 공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강혜정은 "낚시라는게 외로운 취미다. 평소에도 외로워하셨는데 물고기를 좋아하는 하루가 태어났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강혜정이 아버지를 많이 닮았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강혜정 남동생 훈남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하루가 애교 부리는게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인 WIDE

디지털스페셜

디지털 스페셜

동영상·데이터 시각화 중심의 색다른 뉴스

더 많은 경기·인천 소식이 궁금하다면?

SNS에서도 경인일보를 만나보세요